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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10-07 10:31 조회68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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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떠한 이유라도, 그 동안의 노력이 부족했다면
대표이사로서 저의 책임이라고 생각된다”파워볼


지난달 28일 ‘리유저블 컵 데이’ 행사가 진행된 서울 시내 한 스타벅스에서 음료를 포장 주문한 고객이 매장을 나서고 있는 모습. 연합뉴스
송호섭 스타벅스코리아 대표이사가 매장 직원 달래기에 나서 주목을 받고 있다.파워볼사이트

지난 5일 '스타벅스 행복협의회'에서 직원 처우 개선 등에 대한 의견을 들은 송 대표는 전 직원에게 메일을 보내 사과의 뜻도 전했다.파워볼사이트

업계에 따르면 송 대표는 지난 5일 오후 파트너와 본사 임직원 20여명이 모인 자리에서 파트너의 의견을 듣고, 향후 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스타벅스 행복협의회는 분기별로 정례화돼 있는 면담 행사로, 이번 사태 때문에 긴급 소집된 것은 아니다는 게 스타벅스 측 설명이다.파워볼

파트너는 전국 매장 대표로 10명이 자리했다. 이들은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매장 업무 과중과 잦은 프로모션 및 제품(MD) 출시, 처우 임금 개선 등에 대해 기탄없이 토로한 것으로 전해졌다. 송 대표는 이 자리에서 파트너 처우 개선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파워볼사이트

송 대표는 행복협의회 뒤 이메일을 통해 매장 직원에게 사과의 뜻도 전했다.

송 대표는 "(지난달) 28일 '리유저블 컵 데이' 행사 중 미처 예상하지 못한 준비 과정의 소홀함으로, 업무에 과중함과 큰 부담을 드린 점, 신실한 사과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파워볼

그는 이어 "회사의 모든 리더십과 유관부서가 정책이나 의사를 결정하는데 가장 중요한 우선 순위는 '파트너'였다. 그러나 어떠한 이유라도, 그 동안의 노력이 부족했다면 그 또한 대표이사로서 저의 책임이라고 생각된다"고 거듭 사과했다.파워볼사이트

송 대표는 편지 말미에 "이번 기회를 통해 성장의 뒤안길에서 놓친 부분은 없는지 자성하고 다시 한번 파트너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이를 반영하기 위한 프로세스를 점검할 예정"이라며 "파트너 여러분들이 건의하신 사항에 대해서 행복협의회와 함께 구체적인 개선 방안을 공유 드릴 것"이라고 전했다.파워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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